• Q. Q. 이용중에 해지가 가능한가요?

    A. 네 언제든지 서비스 이용중에 해지가 가능하며, 해지시에는 결제된 날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이후 자동적으로 홈페이지 삭제처리 됩니다.

    * 홈페이지는 별도 백업 보관을 진행하지 않고 있습니다.
  • Q. Q. 월 결제가 진행된후 도움을 받고 싶어요?

    A. 월 결제가 진행된후에는 궁금하신 사항 및 운영방법에 대해 지원을 받으실수 있으며, 언제든지 02-785-4018로 문의주시면 됩니다.

    전화상담시간은, 오전 10시 ~ 오후 6시까지 가능합니다.
  • Q. Q. 전화상담을 하고 싶은데요?

    A. 저희 고객센터는 평일 (월~금) 오전 10시 - 오후 6시까지 전화상담이 가능하며, 고객센터 (02-785-4018)로 문의주시면 자세한 상담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 Q. Q. 쇼핑몰 신청할려는데, 카드 결제는 어떻게 되나요?

    A. 카드 결제 (PG사)는 페이앱,이니시스, KCP 등에서 계약을 진행해야되며 저희 위위크 담당자를 통해 대행 신청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주문하실때 신청하신 회원 아이디를 기재후 메신저 혹은 이메일 (support@weeweek.com)으로 문의주시면 저희 담당자가 연락을 드려 자세한 상담을 진행해드리겠습니다.
  • Q. Q. 운영방법등은 알려주시나요?

    A. 운영방법은 메뉴얼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운영중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전화(02-785-4018) 및 이메일 (support@weeweek.com) 문의주시면 답변드립니다.
  • Q. Q. 기본 세팅은 어느정도 해주나요?

    A. 메뉴(카테고리)변경, 상호변경, 하단(주소,전화번호,대표자명,사업자번호) 변경을 해드리며, 관리자 로그인후 내용편집 / 사진등록 / 메인사진관리 / 게시글관리 등 가능합니다.
  • Q. Q. 위위크에서 직접 제작도 해주나요?

    A. 별도로 제작은 진행 해드리지 않으며, 기본세팅을 해드립니다.
  • Q. Q. 첫달 무료일때 도메인 (*.com / *.co.kr)연결이 가능한가요?

    A. 네 연결지원이 가능하며 별도 구매를 해야됩니다.

    요청시에는, 회원가입하신 아이디 및 전화번호 를 기재후 해당 메일로 접수해주시면 담당자 분이 전화상담을 진행해드립니다.

    메일. support@weeweek.com

검색